전체검색

사이트 내 전체검색

JAON



about
JAON

INFRARED RAY
TECHNOLOGY

자온(JAON)은 매일 해야 효과있는 온열요법의 특성을 반영하여 양변기 내부에 크리스탈 세라믹 유리와 적외선 램프가 내장되어 있어 온열 케어에 도움이 되는 프리미엄 적외선 온열 양변기입니다. 

자온(JAON)은 고전적 온열케어의 불편함을 개선하고 꾸준히 해야 효과 있는 온열 케어의 특성을 잘 반영하도록 좌변기에 적외선 램프를 내장하여 매일 온열 케어를 실천하도록 고안된 제품으로 부인병 예방/ 출산모 회음부 염증 회복/ 면역력 강화에 유효함이 입증되어 대한산부인과 의사회에서 여성건강을 위해 꼭 필요한 제품으로 공식 인증. 추천된 제품입니다.

근적외선은 770~1400nm인 가시광선을 포함하기 때문에 발광을하게 됩니다. 광원은 조직의 깊숙한 부분까지 침투가 가능하고 에너지가 조직의 더 넓은 영역으로 분산이 되기 문에 조직 가열에 더 효과적이게 됩니다.

비발광이라고도 하는 원적외선은 1400nm ~ 0.1mm 이내의 파장을 가지며 4000mm 부근의 파장을 가진 비발광 적외선은 피부에 흡수가 됩니다. 원적외선의 파장은 너무 길어서 눈으로 감지할 수 없지만 신체에는 에너지를 피부 아래 최대 4cm까지 침투할 수 있는 부드러운 열전달이 가능합니다.

Gale 등(2006)의 연구에서 원적외선이 만성 요통환자에서 통증감소에 효과적임이 밝혀졌고, Yoon 등(2020)의 연구에서 관절경적 회전근개 봉합술 후 원위적외선의 적용은 수술 후 통증을 효과적으로 감소시켜 주고, 관절가동범위 개선에 효과적임이 밝혀졌습니다. 또한 Shui 등(2015)의 연구에서 심혈관질환, 당뇨병 및 만성 신장질환을 포함한 일부 만성 질환에 대한 통증경감 등의 효과가 있음이 밝혀 졌습니다.

특히 근적외선은 피부 피하층 6mm까지 침투하여 열전달이 뛰어나고 ATP, 산화질소를 생성하여 질병 치료에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미항공우주국 NASA(나사)가 우주인들의 건강을 위해 근적외선의 파장을 연구, 그 결과를 발표함으로써 근적외선의 인체 치유 효과가 주목받기 시작했으며, 생명선으로 각광받던 원적외선이 피부 0.5mm 겉의 피부만 자극하는 것에 비해, 근적외선은 6mm 깊이로 원적외선보다 12배 이상 피부 깊숙이 침투합니다.
따라서 자온은 근적외선과 원적외선의 특성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적외선의 치료 효과를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자온은 이러한 적외선의 이로운 특성을 싑고 간편하게 사용하도록 개발된 온열 양변기입니다.